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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CMS는 현업 중심의 사용자 경험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수행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현업사용자의 만족도 상승

현업 사용자의 만족도 상승

IT서비스 품질 향상

IT 서비스 품질 향상

서비스운영 효율성 증대

서비스 운영 효율성 증대

Q-CMS 콜관리 시스템 주요 특징

혁신적인 업무 편리, 자동화 및 데이터 일관성 지원

  • 벤더, 업무담당자, 대상서비스 간의 기준정보화
  • IT자산과 업무/서비스 매핑관리
  • 벤더통합관리
  • 서비스 카탈로그 관리

업무 프로세스 변경, 유지보수 용이

  • ITIL Best Practices 기반의 Workflow 탑재
  •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 관리 및 반영이 손쉬움
  • Workflow 에 변경에 따른 결재/승인관리 자동화

유지보수 정기점검서비스 태스크 관리 자동화

  • 벤더별 유지보수 계약 프로필 관리/설정
  • 유지보수정기점검 태스트 자동 생성
  • 정기점검 일정 및 담당자 공유
  • 작업계획-작업일정-검수 프로세스 자동화

업무 연속 및 확장성 지원

  • API를 통하여 서비스요청/장애/변경관리에 채팅, 음성, IoT 연계 용이
  • 레거시 통합 및 업무확장이 용이함

Q-CMS 콜관리 시스템 기능 구성도

Q-CMS 콜센터 시스템 기능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