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근무 시대의 비대면 고객서비스를 고민한다면, Q-Bot으로 시작하세요.

연중무휴 상담, 예약, 주문 서비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쉬지 않고 대기하며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문제 해결을 도움으로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기업에 맞는 워크플로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고객 경험을 확장시키고 기업의 비용 절감을 돕습니다.

Q-Bot으로 제작된 챗봇 서비스 체험

비대면 고객 상담에 최적화된 Q-Bot 챗봇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기업/사업장의 고객서비스 시나리오에 꼭 맞는 맞춤형 챗봇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병원/약국

01

병원 진료 예약

병원의 예약시스템과 연동한
진료 예약 챗봇 서비스

체험하기

02

병원 상담 예약

병원의 첫진료 상담을 위한
예약 안내 챗봇 서비스

체험하기
금융/은행

01

포트폴리오 추천

고객 상황에 맞는 최적의 투자
포트폴리오를 추천하는
챗봇 서비스

체험하기

02

대출 신청

고객의 대출 가능 여부 및
맞춤형 대출 정보를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

체험하기

03

대출 상담 예약

전화,이메일,채팅 상담 예약을
돕는 챗봇 서비스
 

체험하기
보험

01

보험 상품 추천

고객 상황에 맞는 보험상품을
추천하는 챗봇 서비스

체험하기

02

보험 상담 예약

전화, 이메일, 채팅 상담 예약을
돕는 챗봇 서비스

체험하기

Q-Bot 주요 특징

자가학습+맥락분석

자가학습 + 맥락분석

머신러닝+딥러닝을 통한 자가학습강화

딥러닝과 머신러닝을 통한 지속적인 학습으로
개인 및 집단에 특화된 효율적이고 신속한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loud-ready API

Cloud-ready API

Cloud 지원 API 플랫폼

큐봇 API를 통하여 기업의 다양하고 복잡한 데이터를
챗봇 엔진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모델링 완전자동

데이터 모델링 완전자동

양자채널(Quantum Channel) 알고리즘과
DaaS형 Qulink 데이터 아키텍처 기반

업무 담당자나 개발자가 액셀 데이터 다루듯이
DB에 저장된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
업무서비스연계

업무서비스연계

다양한 기업용 데이터와의 결합 용이성

고객업무와 관련한 다양한 데이터 종류에 따른
별도의 설계와 데이터마트 구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 기반 UX

시나리오 기반 UX

대화형 서비스 관리 용이

시나리오 기반의 UX 제공을 통한 사용성 높은
대화형 서비스 품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No-Code 플랫폼 기반

No-Code 플랫폼 기반

개발 자동화와 운영 편리성 최적화

개발 자동화와 운영 및 변경의 편리성 최적화를 통해
챗봇을 쉽게 구축하고 운영관리 할 수 있습니다.

Q-bot 솔루션구성도

Q-Bot 콜센터 챗봇 시스템
Q-Bot에게 직접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