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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으로 사용자 단순문의, 정보요청 등에 대한 실시간 상담 지원을 통해
24시간 고객응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업 업무용 챗봇 시스템은 전문상담조직, 챗봇 운영자, 챗봇 엔진, 업무 데이터마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구성되며, 챗팅을 통해 수집되는 데이터를 분석하여
지속적인 학습 최적화 및 고객 상담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도록 운영 기능을 제공합니다.

Q-Bot 주요 특징

자가학습+맥락분석

자가학습 + 맥락분석

머신러닝+딥러닝을 통한 자가학습강화

딥러닝과 머신러닝을 통한 지속적인 학습으로
개인 및 집단에 특화된 효율적이고 신속한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Cloud-ready API

Cloud-ready API

Cloud 지원 API 플랫폼

큐봇 API를 통하여 기업의 다양하고 복잡한 데이터를
챗봇 엔진에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모델링 완전자동

데이터 모델링 완전자동

양자채널(Quantum Channel) 알고리즘과
DaaS형 Qulink 데이터 아키텍처 기반

업무 담당자나 개발자가 액셀 데이터 다루듯이
DB에 저장된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
업무서비스연계

업무서비스연계

다양한 기업용 데이터와의 결합 용이성

고객업무와 관련한 다양한 데이터 종류에 따른
별도의 설계와 데이터마트 구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 기반 UX

시나리오 기반 UX

대화형 서비스 관리 용이

시나리오 기반의 UX 제공을 통한 사용성 높은
대화형 서비스 품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No-Code 플랫폼 기반

No-Code 플랫폼 기반

개발 자동화와 운영 편리성 최적화

개발 자동화와 운영 및 변경의 편리성 최적화를 통해
챗봇을 쉽게 구축하고 운영관리 할 수 있습니다.

Q-Bot 콜센터 챗봇 시스템

Q-Bot 콜센터 챗봇 시스템